Not known Details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여기에 인기가 없는 게임들은 프리서버로 만들어도 만든 값어치를 못 하기 때문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다. 당장 테트리스 온라인을 프리서버로 만들면, 과연 수익성이 있을까? 이용 유저야 있다고 하지만, 수익성은 저조할 수밖에 없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비리와 친목질이 매우 심하다. 당연한 얘기지만 개발자, 운영자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아이템, 캐릭터, 스펙 등등 모든 면에서 투명한 운영을 기대하기 힘들다.

일반 유저들이 불법 사설 서버를 통해 게임을 함으로써 게임사의 피해 또한 막심합니다.

일단 판권 자체는 오투잼 시리즈의 개발자인 모모가 가지고 있는데,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다.

원 저작자인 토미스정보통신이 폐업 청산되어 저작권이 소멸된 상태. 아무나 원한다면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여기 커뮤니티로 마찬가지로 태국 등의 동남아 유저들과 중국 유저들, 그리고 일부 한국 유저들을 필두로 프리서버를 운영했다. 그 과정에서 음원 파일과 채보 파일 등의 포맷을 알아내고 문서화시키면서 여러가지 툴을 만들어 사용하고 프리서버 홍보 있었다.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커뮤니티는 간편해야 하는데 등급을 나눈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기에 굉장히 불편하다는 단점이 분명히 존재 합니다.

단점은 리니지2 프리서버 사용자들이 리니지 관련된 커뮤니티가 전혀 없다는 부분과 오랜 기간 사이트 개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부분 입니다.

편집토론기록 공유 새로 고침주시여기를 가리키는 문서정보 프리서버

“데이터 손실이 발생한 결과 규제에 따라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처벌을 받거나 벌금을 부과 받았다”

점차 프리서버 시장이 축소 되자 홍보비가 감당이 안되는 운영자들은 하나,둘 떠났고 팝리니지 대체 사이트로 ‘ 투데이서버 ‘ 가 등장 하면서 이제는 겨우 유지되는 사이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불법으로 유출된 파일로 서비스를 하는 경우 원작 제작사가 태클을 걸면 바로 닫고 모든 것이 사라지는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경우가 흔하니 원작에서 키울 캐릭터에 대한 스킬트리 실험용이나 재미 삼아 하던 것이 아니라면 큰 좌절감에 빠지는 경우가 있다. 너무 애정을 가지고 해서는 안 되는 것이 이 프리서버이다. 그러나 어찌된게 해외쪽 와우 사이트라든지 여타 몇몇 게임 중에서 잘 나가는 서버의 경우는 서버 유지비라는 명목으로 기부를 받고 기부자에게 액수에 따라 다른 막장 아이템을 주곤 한다.

첫 번째 서버의 경우 돌리다가 유출된 소스라는 것이 확인되면 저작권법 위반에 절도죄까지 추가될 수 있다. 프로그램 소스 코드 자체는 유체물 기타 관리 가능한 동력으로서의 재물이라고 할 수 없으므로 절도죄의 객체가 되지 않으나, 프리서버 소스가 저장된 물리적 매체를 훔치는 방식인 경우 절도죄가 성립한다. 소스 코드 유출 그 자체의 경우 유출의 경위에 따라 배임 또는 배임교사방조 또는 공동정범 혹은 부정경쟁방지법위반죄 등이 성립할 수 있을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